티스토리 뷰

일상/먹방

[강남/신천] 스시남

senni 2015. 7. 23. 11:04







2015 . 07 . 15  /  수요일



오픈 초기부터 꾸준히 가고있는 강남 스시남

신천에도 체인? 이 있다



연어 먹으러 갈때 제일 좋아하는 곳은 건대 호야초밥이긴한데 거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_ㅠ 큰맘먹고 가지 않는 이상 못가겠다

여긴 가격도 쏘쏘한 편이고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들도 괜찮았어

연어회나 초밥이 먹고싶을때 자주 간다



글고 신천 스시남 실장님이랑 강남 스시남 실장님이랑 쌍둥이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보고는 같은분인줄




근데 요새 신천점은 뭔가 좀 별로가 됐다 ㅋㅋㅋㅋㅋㅋㅋ 강남점도 실장님 안계실때는 좀 별로 ㅠㅠ

이런 초밥+회 집이 유행이여서 그런가 여기저기 새로 생기는데 많으니까 또 새로운 맛집도 찾아봐야겠다!







기본으로 나오는 연어 샐러드

강남에선 이렇게 주시는데 신천은 연어나 참치 날치알쌈을 주신다

개인적으로는 날치알쌈 b








뱃살을 섞어서 연어회 주문!

두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어는 다 맛있지만 뱃살은 진짜 입에서 녹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먹은사진 말고 다른날 먹었던 사진도 같이 몽땅 다 올려야지

폰 잃어버리기 전엔 더 많았을 텐데 ㅠㅠㅠㅠㅠㅠ헝헝


















이건 올해 2월에 먹었던 초밥이랑 연어회 (신천)









이건 얼마전에 먹은 광어+연어회

원래 메뉴에는 없는데 여쭤보니 해주셨다 (강남)











이건 작년 11월 오빠 처음 스시남 데려갔을때 먹은 초밥이랑 연어회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나 정말 연어 좋아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김연어라고 불리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천)









연어 몇번 맛보더니 꽂힌 오빠랑 먹었던 연어회랑 참치회 (강남)







그나저나 누가보면 나 스시남 홍보대사인줄 알겠다

난 그저 연어를 좋아하는 일개 쩌리일뿐☞☜ 다 돈내고 사먹고 있는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시남 강남점





스시남 신천점





'일상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호야초밥  (0) 2015.08.03
[강남/신논현] 후쿠오카 함바그  (0) 2015.07.29
[강남] 김달인  (0) 2015.07.23
[잠실] 피자알볼로  (0) 2015.07.20
[삼전] 부농정육식당  (0) 2015.07.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