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 . 07 . 23  /  목요일




인사이드아웃에 나온 새드니스랑 빙봉에게 반한 나를 위해

오빠가 사준 인사이드아웃 캐릭터 피규어!

오빠님 감사감사♡♡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빠 말로는 건대에는 있었고 천호에는 없었다고 하니 사실분들은 참고)







박스 안에 들어있는채로 떼샷

피규어들 크기가 작아서인지 가끔 꺼냈을때 제대로 못서있는 애들이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

그럼 박스채 보관하는것도 한 방법이 될듯

소심이는 없어서 못삼 ^_ㅠ







꺼내서도 한장!

흠집 없고 색도 잘 입혀진걸로 잘 골랐당♡

가격대비 퀄리티 굿굿













큰사이즈 슬픔이에는 감정구슬도 같이 들어있닼ㅋㅋㅋㅋㅋ 

빛은 구슬을 무슨 키트에 끼우면 난다던데.. 그건 안삼

큰 슬픔이는 팔도 움직일 수 있음















슬픔이들 가지고 놀기 >.<

저 표정 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일상 > 그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시작  (2) 2015.07.09
댓글